이음소시어스

Home > 홍보실 > 웨일의 '이음송' 공개
이음소시어스와 웨일의 '이음송'
i-um / 2015.03.09
이음소시어스가 여성 싱어송라이터 ‘웨일’과 함께 제작한 ‘이음송’ 영상 공개와 동시에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음소시어스는 이음송 공개를 기념하여 ‘페이스북 이음송 개사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음신 페이스북에 공개된 이음송 영상을 보고 센스있게 가사를 개사해 이음 아이디와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경품으로 “치킨 한 마리가 너무 많아요. 혼자 보는 영화 재미 없어요”라는 곡의 가사에 맞춰 치킨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음으로 만난 썸남썸녀에게 에프터까지 책임지는 셈.

짧지만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의 이음송은 싱글이라 고독한 상황을 재미있는 가사로 풀어냈다는 평이다. 작곡 및 보컬은 감미로운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웨일’이 참여했다.

이음소시어스 관계자는 “’이음송’은 고독한 싱글들을 커플로 이어 주고자 하는 이음의 바람을 재미있는 방식으로 대중들에게 전달하는 콘텐츠다.”라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캐릭터, 뮤직비디오, 이음송 제작과 같은 다양한 시도를 지속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원조 소셜 데이팅 앱 ‘이음’과 맞춤형 테일러드 소셜 데이팅 앱 ‘아임에잇’을 운영중인 이음소시어스의 '이음송' 영상은 이음신 페이스북(http://goo.gl/492if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음송 #웨일
사업자등록번호 : 110-81-83909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4-44 서교제일빌딩 9F, 10F
(주) 이음소시어스 대표이사 김도연 Copyright © IUMSOCIUS Corp. 201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