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소시어스

Home > 홍보실 > 달콤한 스파클링 마시며
달콤한 스파클링 마시며 솔로 탈출해요!
MAEZEUM / 2017.01.14
이음소시어스, '스파클링 발렌타인' 파티 개최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소셜데이팅 업체 이음소시어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내달 11일 ‘스파클링 발렌타인(Sparkling Valentine)’이라는 타이틀의 색다른 파티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이음소시어스의 결혼정보 서비스인 맺음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젊고 매력적인 싱글들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뜻에서 기획됐다. 이날 파티의 참석자들은 발렌타인데이를 상징하는 초콜릿 대신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을 나누며, 3일 뒤 찾아올 발렌타인데이를 함께 보낼 연인을 찾을 수 있다.

‘스파클링 발렌타인’은 로맨틱한 무드의 레스토랑에서 열 쌍의 미혼 남녀와 함께 진행된다. 형식적이고 딱딱한 소개팅이 아닌, ‘스파클링(Sparkling)’이라는 이름 그대로 톡톡 튀고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파티의 참석자들은 자유롭게 스파클링 와인을 마시며 다양한 이성과 1:1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이음소시어스의 소셜데이팅 앱 ‘이음(IUM)’과 ‘아임에잇(IM8)’을 통해 가능하다.

맺음 매칭팀 관계자는 “맺음이 지난해 개최한 크리스마스 파티엔 4천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이번 파티 또한, 이벤트 오픈과 동시에 신청자가 쏟아지고 있다. ‘스파클링 발렌타인’과 함께라면 싱글들도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맺음 #이벤트 #스파클링와인
사업자등록번호 : 110-81-83909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4-44 서교제일빌딩 9F, 10F
(주) 이음소시어스 대표이사 김도연 Copyright © IUMSOCIUS Corp. 201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