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소시어스

Home > 홍보실 > ‘소개팅 택시 이벤트’ 진행
이음소시어스, ‘소개팅 택시 이벤트’ 진행
IM8 / 2017.03.27
  • 01
  • 02
  • 03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도심을 달리는 특별한 택시가 돌아온다. 싱글을 가장 잘 아는 소셜데이팅 업체 이음소시어스(대표 김도연)가 싱그러운 결실의 계절 봄을 맞아 오는 4월 29일, 이음소시어스의 세 번째 소개팅 택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2월 첫 운행을 시작한 ‘소개팅 택시’는 매력적인 싱글 직장인 남녀가 택시 안에서 소개팅을 하는 이색 이벤트로, 같은 해 10월에 2차 이벤트가 진행된 바 있다.

이음소시어스는 1~2차 이벤트에 참가하지 못한 회원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따라 소개팅 택시 시즌3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소개팅 택시 시즌3는 이음소시어스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 ‘맺음’의 주도 하에 진행된다. ‘맺음’은 ‘이음’, ‘아임에잇’의 상위 버전으로 평균 10년 경력의 전문가들이 모여 체계적인 매칭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칭에 특화된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살려 소개팅 대상자들의 프로필과 외모, 성향을 고려해 진행한다.

한편 지난해 진행된 ‘아임에잇’ 소개팅 택시는 1,000여명에 가까운 지원자들이 몰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매칭 전문 기관인 ‘맺음’이 주관하는 만큼, 이벤트 참가자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음소시어스의 소셜데이팅 앱 ‘이음(IUM)’과 ‘아임에잇(IM8)’을 통해 오는 4월 23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임에잇 #소개팅택시
사업자등록번호 : 110-81-83909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4-44 서교제일빌딩 9F, 10F
(주) 이음소시어스 대표이사 김도연 Copyright © IUMSOCIUS Corp. 2017 All Rights Reserved.